5등분의 신부 (아싸가 미녀 5명의 쌍둥이의 과외를 한다?) :: 아아아아

5등분의 신부

기본 정보

장르는 로맨스, 코미디, 하렘, 학원입니다.
연령은 15세 이상입니다.
시리즈로 작품 보는 순서는 5등분의 신부 1기 > 2기입니다.

1기 등장인물 

우에스기 후타로 : 주인공으로 직설적으로 말을 해버리는 성격이다. 첫 만남부터 이츠키에게 그렇게 먹으면 살찐다고 말해 이츠키의 기분을 팍 상하게 만들었다. 그래도 칭찬할 부분이 있으면 확실히 칭찬하지만 약점도 조심성 없이 건드린다. 주된 피해자는 이츠키. 똑 부러지는 만큼 고집도 자존심도 매우 세서 사과하는 것이 서투르다. 좋아하는 여성상은 언제나 기운이 넘치고, 요리를 잘하고, 오빠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과외 도중 미쿠의 물음에 답한 대답인데 그냥 자기 여동생의 특징으로 얼버무려 그 상황을 잘 피한 것으로 보인다. 

 

우에스기 라이하 : 주인공 우에스기 후타로의 여동생. 굉장히 순수한 소녀로 집안 형편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하고 싶은 것도 못한 채 살아왔음에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 오빠인 후타로는 이런 라이하를 굉장히 안타깝게 생각하여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해주려고 노력한다.

 

우에스기 이사나리 : 우에스기 남매의 아버지. 일찍 아내와 사별한 채 후타로, 라이하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 고2 아들을 둔 아버지라는 게 상식적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이라, 후타로의 아버지가 아니라 형이라 해도 될 정도. 후타로가 결혼하는 5년여 뒤, 적어도 40세는 됐을 텐데도 외모에 변화가 없다. 

 

나카노 이치카 : 히로인 중 한 명. 요츠바의 단발머리보다 더 짧은 쇼트커트 헤어를 하고 있는 게 특징. 미녀 쌍둥이 중에서도 특히 매력이 있는지 작품 안에서 미인 인증을 가장 많이 한 캐릭터다. 불꽃놀이 축제 때 얼굴이 똑같은 이츠키가 바로 옆에 있었는데도 음식 가게 주인이 이치카에게만 귀엽다며 덤으로 더 담아주었다. 등굣길에 지나가는 남자들이 이치카를 뒤돌아 바라보는 장면도 있으며 같은 반 남자애로부터 고백받기도 했다. 후타로도 이치카가 '너는 묘하게 눈에 띈다'라고 했을 정도니 배우로 스카우트된 것도 이와 무관하지는 않은 듯하다.

 

나카노 니노 : 히로인 중 한 명. 다른 쌍둥이들과 달리 검은색 옷이나 화려한 옷을 즐겨 입지만, 집 안에서는 그냥 학교 체육복을 입기도 한다. 지각할 뻔했을 때도 혼자만 쌩얼에 신경 썼다. 남자 취향에서도 외모를 따지는 편으로 미쿠는 대놓고 니노를 멘쿠이라고 불렀고 미쿠가 후타로랑 친한 모습을 보이자 그런 변변치 않은 얼굴이 취향이냐면서 비웃었다. 6학년 때의 후타로 사진을 보고 관심을 보이거나 금발 가발을 쓴 지금의 후타로에게도 호의를 보여 불량한 남자 스타일을 선호하는 듯했는데 나중에 본인이 밝힌 바에 따르면 한량을 좋아한다기보다는 동화 속 백마 탄 왕자님같이 자신을 구해주는 거칠 것 없는 미남이 이상형인 듯하다.

 

나카노 미쿠 : 히로인 중 한 명. 평소 조용한 성격이지만 상식 밖의 행동을 잘 보인다. 후타로와 추격전을 하며 역사 위인 끝말잇기를 하다가 지쳐 쓰러졌을 때 덥다고 팬티스타킹을 벗어버린다. 후타로가 황당하여서 "저 녀석의 수치심은 어떻게 되어있는 거지."라고 중얼거렸을 정도. 집에 들어왔을 때 목욕하고 나온 미쿠와 마주쳤을 때도 '이 녀석은 신경 쓰지 않는 녀석'이라고 여겼다. 자매들 중에서는 그나마 공부를 할 수 있지만 자신을 결함품이라고 여기는 어두운 일면이 있다. 

 

나카노 요츠바 : 히로인 중 한 명. 검은 토끼 귀 모양의 리본을 한 단발머리가 특징. 자매 중 유일하게 교복에 리본을 매는데 얼핏 보면 마치 네 잎 클로버 형태를 연상시킨다. 의외로 미식가인데, 평소 싫은 말 잘 못하는 요츠바답지 않게 미쿠의 크로켓 요리에 대해 주저함 없이 있는 그대로 혹평을 했고 후타로와 함께 고급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할 때도 평론가처럼 요리를 음미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나카노 이츠키 : 히로인 중 한 명. 평상시에는 안경을 쓰지 않지만 시력이 꽤 나쁘다고 한다. 공부할 때에만 뿔테 안경을 쓴다. 방향치 기믹도 있는지 불꽃축제에선 미아가 되어서 고생하고 담력시험에서도 도망치다가 길을 잃고 헤맨다. 본인 스스로도 자신의 방향감각을 저주하고 싶다고 하는 중.

1기 줄거리

가난한 생활을 보내는 고등학생 2학년 우에스기 후타로에게 좋은 조건의 가정교사 아르바이트 이야기가 들아온다. 그런데 가르칠 대상은 놀랍게도 동급생! 그것도 다섯 쌍둥이였다! 전원 미소녀, 하지만 "낙제 직전", "공부가 싫다"는 문제아! 첫 과제는 자매로부터 신뢰를 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이 야단법석하고 다섯 쌍둥이가 만들어내는 귀여움 500%의 5인 5색 러브 코미디 개막!!

개인적인 생각

별점 : ★★★★

5등분의 신부는 지난달에 2기가 끝난 얼마 안 된 애니메이션입니다. 1기를 봤을 때 주인공은 머리가 좋아 5명의 쌍둥이들을 과외하게 되는 스토리에서 갑자기 주인공의 회상으로 인해 5명의 쌍둥이 중에 과거의 인연이 있는 사람을 찾게 되는 스토리까지 포함하면서 상당히 재미있었던 애니메이션입니다. 2기에서는 누구인지 밝혀짐으로 좋았던 것 같고 그림체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그림체로 귀여움이 많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스토리 또한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