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들어갈 수 있는 숨겨진 던전 (여자 여러명과 동시에?) :: 아아아아

나만 들어갈 수 있는 숨겨진 던전

기본 정보

장르는 판타지, 모험, 치트, 러브 코미디입니다.
연령은 19세 이상입니다.
시리즈로 작품 보는 순서는 나만 들어갈 수 있는 비밀 던전 1기입니다.

1기 등장인물 

노르 스탈지아 : 이 작품의 주인공. 스탈지아 준남 작가의 셋째 아들. 재스털 육성학교를 졸업한 뒤 사서가 될 예정이었으나, 자작에게 자리를 빼앗겨 영웅 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기 위해 레어 스킬인 대현자 스킬의 조언대로 숨겨진 던전에 들어간다. 숨겨진 던전에서 봉인된 올리비아를 만나 그녀의 제자가 되어 수행을 쌓고 단련한다.

엠마 브라이트니스 : 노르의 소꿉친구이자 가장 친숙한 브라이트니스 남작가의 딸. 노르의 일상적인 LP 보충 행위에 가장 기여하고 있다. 다른 귀족과는 다르게 평민에게도 다정하게 대한다. 원래 노르와 함께 사서 일을 할 예정이었지만 노르가 영웅 학교에 가기로 하자 본인도 바로 퇴직하고 같이 학교에 합격한다. 예쁜 외모와 몸매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본인은 노르 이외에는 아무 관심도 없다.

로라 메토로제 : 모험가 길드 오딘의 여성 접수원이자 노르 담당 접수원. 엠마에 이어서 LP 보충에 기여하고 있다. 별명으로 고릴라라고 불릴 정도로 힘이 엄청나게 강하다. 노르가 크게 될 인물이라고 생각하고 그에게 호감이 있는지라 쌩얼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하거나, 제복을 등이 파인 야한 디자인으로 바꿔 유혹한다던지, 항상 정실 자리를 노리고 있다. 이 때문에 엠마를 눈엣가시로 여길 때가 많다.

루나 힐러 : 교회에서 일하는 엘프의 여성으로 회복 마법을 쓰면서 타인의 고민을 잘 들어주기에 성녀라고 불린다. 로라와 친구사이이자 우수한 모험가다. 그러나 마력을 다 사용할 경우 마이너스 스킬인 무기력 버릇 때문에 처참한 몰골로 쓰러지게 되며 스스로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 그러한 이유로 노르에 대한 감정도 있지만 루나 저금이라는 걸 만들어 노르의 도움도 받고 노르의 LP 보충에 기여할 겸 해서 함께 하고 있다. 파티에 들어올 때 노르에게 노예처럼 다뤄도 상관없다고 하는 등 약간 마조 성향이 있다. 무기는 마력 탄환을 사용하는 총을 사용한다

올리비아 서번트 : 자칭 초초초일류 모험자 여성. 본편 200년 전 오딘에서 활약하다 끝없는 미궁을 우연히 발견했을 때 2층에서 사 쇄주 함정에 걸려 죽지도 못하고 계속 눈을 감은 채 사지가 사슬에 묶인 채로 살고 있다. 그런데 정작 하는 행동을 보면 시도 때도 없이 농담 따먹기를 한다던가 쓸데없이 활기차다던가 200년 동안 움직이지도 못한 게 맞긴 한가 싶을 정도. 어느 날 노르에게 자신의 기술을 양도해 주었다. 기본적으로 꿈쩍도 할 수 없기 때문에 노르와는 텔레파시로 대화하고 있으며 그에게 많은 가르침을 줌과 동시에 세상은 깨끗하게 살 수만은 없다는 현실을 알려주기도 한다.

1기 줄거리

가난한 귀족 스탈지아 준남 작가의 셋째 아들 노르는 취업이 결정된 사서 자리에 첫 출근하는 날 자신보다 지위가 높은 다른 자작가에게 자리를 빼앗겨 망연자실하게 된다. 대체안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영웅 학교 진학을 어머니로부터 추천받았지만, 지금 자신의 실력으로는 아무리 발버둥 쳐도 합격은 어려운 것을 알고 침울해한다. 그러던 중 소꿉친구인 엠마가 고문서에서 노르의 레어 스킬 대현자의 단점을 지우는 방법을 발견한다. 대현자의 조언에 따라 노르는 현재는 아무도 존재를 모르는 숨겨진 던전의 장소를 발견한다. 그곳에서 노르는 기술의 창작 · 부여 · 편집 등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그런데 그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특수한 조건이 필요한데, 바로 '맛있는 식사', '매력적인 이성과의 성행위' 등을 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모으는 행위가 필요한 것이었다!

개인적인 생각

별점 : ★★★
해당 애니메이션은 21년 1분기이므로 방영이 종료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그림체는 제가 상당히 마음에 들기에 좋았으며, 제목부터 뭔가 나만 들어간다는 느낌에 나만이 강해지는 방법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들었는데 역시나 맞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올리비아에게 스킬을 전수받은 후 성장해 나가는 것이 아닌 전수를 받은 후 LP를 모아서 스킬을 새롭게 만드는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결론은 LP가 없으면 가지고 있는 스킬을 가지고 해결해야 하며, 기존에 있는 대현자 스킬 또한 스킨쉽으로 아픔을 해결해야 하기에 모든 것들이 스킨쉽에 해당되는 그냥 모험 관련 애니보다는 스킨쉽에 치중되어있는 큰 수위는 아니지만 잦은 스킨쉽 행위로 19세 시청가로 지정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하렘물로 가볍게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